생자리

작성자독도지킴이 (경상지부 스탭)|작성시간26.06.13|조회수296 목록 댓글 8

오늘은 생자리 개척 했습니다
바람이 많이부내요 오랜만에 낫질하니
힘드네요
5대 가저와서 4대 셋팅 했습니다 낫질이힘들어서요
느낌이 오늘도 말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 용 실 (경상) | 작성시간 26.06.14 대물하시요~
  • 작성자왕대물(광주) | 작성시간 26.06.14 대꾸리하십시요
  • 작성자제천왕장어[제천] | 작성시간 26.06.14 포인트가 죽입니다ㅎ
  • 작성자쟝어덤벼(울산) | 작성시간 26.06.15 수고했습니다ㅎ
  • 작성자기준(수원) | 작성시간 26.06.15 낫질한 보람도 없이..
    고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