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공구나라 바늘 많이 썼고 지금도 지누는 갖고 있는데 세이코 바늘은 이미 다 써버린지 오래라 주력으로 가와세미 세이코를
17호 18호 20호 계속 구해서 주력은 17호로 써왔는데..
갑자기 구하지 못하던 그 옛날 공구바늘
대용량 1000개 짜리가 방울장어횐님이 보유분을 풀어서 13 14 15. 세이코 한봉씩
지누 6호 한봉 총 4천개를 ...
이거 언제 다 쓸지..
죽을때 까지 써도 될것같네요..
풀어 놓으니 수량이 장난 아니네요..
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