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울장어횐님께 분양받은 바늘 ...

작성자유진아빠 (창원 경남 )|작성시간26.06.05|조회수282 목록 댓글 4

예~~전 공구나라 바늘 많이 썼고 지금도 지누는 갖고 있는데 세이코 바늘은 이미 다 써버린지 오래라 주력으로 가와세미 세이코를
17호 18호 20호 계속 구해서 주력은 17호로 써왔는데..

갑자기 구하지 못하던 그 옛날 공구바늘
대용량 1000개 짜리가 방울장어횐님이 보유분을 풀어서 13 14 15. 세이코 한봉씩
지누 6호 한봉 총 4천개를 ...
이거 언제 다 쓸지..
죽을때 까지 써도 될것같네요..

풀어 놓으니 수량이 장난 아니네요..
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대장어(충남금산) | 작성시간 26.06.05 가와세미 세이코 17호,18호
    구하고 싶은데 구할수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진아빠 (창원 경남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네요.. 아직까지 파는곳 있는줄 알았는데
  • 작성자기준(수원) | 작성시간 26.06.05 축하합니다~
    대물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진아빠 (창원 경남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대물도 좋지만 심심하지 않게 올라와 주기만해도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