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상한주인장 작성시간 25.11.11 저도 세종 질렀습니다. 맑은순은, 검은진주 2개 질렀습니다. 일년 기다려야 될건데... 베개 써보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기대를 가지고 기다리겠습니다. 내년에 금촉 나오면 또 질러야겠지요. ㅎㅎ -
작성자jamsugyo 작성시간 25.11.11 저도 주문완료~기다려집니다~~~~
-
작성자루루파 작성시간 25.11.11 저도 색깔별로 질렀어요 ㅎㅎ
-
작성자가이드독 작성시간 25.11.11 2027년 초에 배송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들 군대입대했는데 제대할 때 세종이 오겠군요.
-
작성자YellowVette 작성시간 25.11.16 9시에 실버 흑진주 주문했다가
옆에서 "누가" 나 황금연두 가질래 해서
다 취소하고 10시 30분에 앞에 주문한 두 개 취소 후 세 개 결제
아 나 내가 왜이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