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종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작성자실루엣|작성시간25.11.11|조회수745 목록 댓글 18

https://nonohumble.com/product/%EC%84%B8%EC%A2%85-%EC%8A%A4%ED%85%8C%EC%9D%B8%EB%A6%AC%EC%8A%A4%EC%B4%89/316/category/1/display/2/?icid=MAIN.product_listmain_1


지금 주문해서 몇달을 기다려야 하겠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 보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상한주인장 | 작성시간 25.11.11 저도 세종 질렀습니다. 맑은순은, 검은진주 2개 질렀습니다. 일년 기다려야 될건데... 베개 써보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기대를 가지고 기다리겠습니다. 내년에 금촉 나오면 또 질러야겠지요. ㅎㅎ
  • 작성자jamsugyo | 작성시간 25.11.11 저도 주문완료~기다려집니다~~~~
  • 작성자루루파 | 작성시간 25.11.11 저도 색깔별로 질렀어요 ㅎㅎ
  • 작성자가이드독 | 작성시간 25.11.11 2027년 초에 배송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들 군대입대했는데 제대할 때 세종이 오겠군요.
  • 작성자YellowVette | 작성시간 25.11.16 9시에 실버 흑진주 주문했다가
    옆에서 "누가" 나 황금연두 가질래 해서
    다 취소하고 10시 30분에 앞에 주문한 두 개 취소 후 세 개 결제
    아 나 내가 왜이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