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트향기 작성시간 26.06.05 우와! 에드슨..멋진펜입니다..^^워터맨이 뱃사공이었군요..의미심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카5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멋진 펜이죠^^
-
작성자와하 작성시간 26.06.05 제가 좋아하는 만년필 이름의 의미를 정확히 알았습니다. 매번 좋은 글과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영원한 수인파(waterman)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카5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파커는 공원파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와하 작성시간 26.06.08 파카51 저는 그리 부르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