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종 팁

작성자Castell|작성시간26.06.06|조회수245 목록 댓글 2

선물용으로 구매한 펜을 사진 찍으려고 비닐 개봉했는데요. 비닐에 붙어 있던 것을 잘 떼서 상자에 붙였더니 괜찮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거랑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그래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Cast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생각이십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