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종 용 얼굴

작성자Castell|작성시간26.06.06|조회수299 목록 댓글 6

앞발 발톱과 용 얼굴로 보이는데요.
발톱이 5개 라고 했는데 4개만 보인다는.
여의주는 없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ast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용 얼굴이 좀 웃기게 생겼어요 ㅋ
  • 작성자오리궁뎅이 | 작성시간 26.06.07 용 주둥이 앞에 동그란게 여의주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Cast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럴수도 있겠네요. ^^
  • 작성자Co Walk | 작성시간 26.06.08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
    물론 전 안 보입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Cast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케이스에 인쇄된 용에는 발톱 다섯개가 보이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