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소소한 만년필 모음

작성자Soodarl|작성시간26.06.18|조회수284 목록 댓글 2

잉크를 넣다보니 몇달 새 여러 개가 되었어요
비싼 것들은 아니지만 벌써 애정이 가고 하루 한줄이라도 쓰려 노력하게 되네요^^
잉크를 몇 개 사보니 두꺼운 글씨가 쓰고 싶어지는데 이건 또 다른 세계 같아요~
M닙이나 후데 외에도 딥펜닙을 공부해보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화방송 | 작성시간 26.06.21 전혀 소소하지 않은데요~~?ㅎㅎ 하나같이 주옥같은 만년필들입니다:D 문맨 A2는 저도 딱 저 색상으로 가지고 있었는데, 원조 캡리스 못지 않은 높은 퀄리티가 인상적이어서 또 다시 들일까 고민 중입니다.ㅎㅎ
  • 작성자Soodar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요새 제일 많이 가지고 다니는 펜입니다, 특히 세일러 블루블랙이 ef인데도 너무나 부드럽게 잘 써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