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마일드크림은 생각보다 잉크를 가리네요

작성자CIAH|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0

잉크 펜입 현황쓰려고 M80노트를 꺼냈는데요 헤임달(주황색 잉크)로 썼다가 웬걸...
잉크 번지는 거 보고 깜짝 놀랬네요 자세히 보면 실번짐도 있어서 모조지인 줄 알았어요
셰이딩(농담) 잉크의 문제일까? 라고 생각했지만 이해없는 세상에서, 홀로 아득한 매화향기도 같은 농담형 잉크라 왜 이 친구만 이럴까? 고민했죠 설마 펜 문제는 아니겠지??
일단 가장 자주 쓰는 토모에리버 속지에 써보니 잉크는 죄가 없었습니다😂
일부러 하트에 잉크 고이게 썼는데도 번지지 않더라구요
다행히 기본 잉크나 펄잉크는 잘 받는 편이라 다른 용도로 쓰고 잉크 펜입은 다른 노트에 써야겠네요

(추가) 세일러 유키우사기 안먹습니다. 테잉크, 농담잉크 둘 다 안되는 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