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필 낙서장

[손글씨]오롬 필사 챌린지 시즌11

작성자양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6월은 확실히 예정되어 있던대로 5월에 비해서 차분히 필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필사량도 줄 뿐더러
매일매일 필사하는 것조차 아슬아슬한 날이 많았네요
정작 이런 6월보다 7월이 더 바쁠 예정이라, 다음 필사 챌린지를 완주하지 못할까 봐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1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2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3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심해

<4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5일차>

바오어 388, FTCM 다색

<6일차>

진하오 58, FTCM 블루 바이올렛

<7일차>

진하오 82, 오웰그린 밀밭

<8일차>

진하오 82, FTCM 해당

<9일차>

파이리 812, Tramol 이브닝 벨

<10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심해

<11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자색

<12일차>

진하오 82, FTCM 해당

<13일차>

영웅 338, 펠리칸 4001 로얄 블루

<14일차>

파이리 812, Tramol 이브닝 벨

<15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자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