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확실히 예정되어 있던대로 5월에 비해서 차분히 필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필사량도 줄 뿐더러
매일매일 필사하는 것조차 아슬아슬한 날이 많았네요
정작 이런 6월보다 7월이 더 바쁠 예정이라, 다음 필사 챌린지를 완주하지 못할까 봐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1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2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3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심해
<4일차>
홍디안 C2, 카트리지 잉크
<5일차>
바오어 388, FTCM 다색
<6일차>
진하오 58, FTCM 블루 바이올렛
<7일차>
진하오 82, 오웰그린 밀밭
<8일차>
진하오 82, FTCM 해당
<9일차>
파이리 812, Tramol 이브닝 벨
<10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심해
<11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자색
<12일차>
진하오 82, FTCM 해당
<13일차>
영웅 338, 펠리칸 4001 로얄 블루
<14일차>
파이리 812, Tramol 이브닝 벨
<15일차>
소유성 만년필, FTCM 자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