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필 낙서장

비처럼 음악처럼

작성자Soodarl|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로디아 다이어리에 라미사파리 ef
잉크는 누들러 블랙으로 써봤습니다.

원래 제 글씨체가 아니라 글씨를 잘 쓰는 어떤 유투버를 따라 써본 것인데 쉽지 않네요 ㅎㅎㅎ

아직 제대로 된 필사는 많이 해보지 못했는데도
필사를 하면 그 순간 모든 걸 잊을 수 있고 다 쓴 뒤에도 나름 뿌듯한 성취감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