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아 다이어리에 라미사파리 ef
잉크는 누들러 블랙으로 써봤습니다.
원래 제 글씨체가 아니라 글씨를 잘 쓰는 어떤 유투버를 따라 써본 것인데 쉽지 않네요 ㅎㅎㅎ
아직 제대로 된 필사는 많이 해보지 못했는데도
필사를 하면 그 순간 모든 걸 잊을 수 있고 다 쓴 뒤에도 나름 뿌듯한 성취감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다음검색
로디아 다이어리에 라미사파리 ef
잉크는 누들러 블랙으로 써봤습니다.
원래 제 글씨체가 아니라 글씨를 잘 쓰는 어떤 유투버를 따라 써본 것인데 쉽지 않네요 ㅎㅎㅎ
아직 제대로 된 필사는 많이 해보지 못했는데도
필사를 하면 그 순간 모든 걸 잊을 수 있고 다 쓴 뒤에도 나름 뿌듯한 성취감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