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소장품

세종이 왔네요~

작성자skymaze|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 목록 댓글 9

어제 수령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개봉을 했습니다.

제품 외형은 작년 가을 펜쇼에서 봤습니다.

실물을 만져보니 정교하게 잘 만들었네요.
특히 노브 돌리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
내부가 안 보여서 피스톤 움직임을 볼 수 없는데, 풀어도 노브가 튀어나오지 않네요?

금촉 빨간 버전은 언제 나올런지...

펜레스트는 상당히 묵직합니다. 문진으로 써도 되겠어요.

이제 잉크 충전하고 써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공자 | 작성시간 26.06.06 배송 축하 드립니다. 저는 2025.11.11일에 주문했는데 혹시 언제 주문하신건지요?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계산 좀 해보게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skyma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같은 날 아침에 거의 오픈하자마자 주문했습니다.
    주문조회 해보시면 발송예정 날짜 아직 안 나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리오맨 | 작성시간 26.06.06 겸손몰 고객센터애 전화하면 알려줍니다
  • 작성자jamsugyo | 작성시간 26.06.06 사진 속 세종의 자태가 참 아름답네요^^
  • 작성자바보 | 작성시간 26.06.19 배송 축하 드립니다.
    부럽다.
    그래도 빨리 주문 했다고 생각 했는데, 배송 예정일이 11월 초라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