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Q & A

박종진만년필연구소에 방문가능한지요?

작성자kenny|작성시간26.06.22|조회수95 목록 댓글 1

좀 전에 게시판에  올린 내용으로  

서울에 6/29 에 갈 일이 있어서, 직접 만년필을

가지고  방문하고  싶은데  가능하겠는지요,

 

일시 6원28일 오후 3시 이후

 

수리한 내용

 

  1. 모델: 1997년식 파카 듀오폴드 MK II 재스퍼 레드 (Made in UK)
  2. 상태: 캡 하단 레진 크랙(파손) 및 금색 밴드 이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stell | 작성시간 26.06.22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세종 만년필 터치 및 검수 작업 때문에 수리는 당분간 하지 않고 터치만 접수 받는다고 합니다.

    https://m.blog.naver.com/fountainpen_lab/224299807497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