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필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반갑습니다.
베개 사용중이고, 큰 딸(이미 가입했는지도 모르겠네요)이 사달라고해서
라미, 크로스, 펠리칸 등의 제품을 함께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아, 세종 만년필도 기다리고 있네요.
앞으로 온라인 상이지만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어릴 때 파카45인지 51인지 선물받아 썼던 기억이 아련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만년필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반갑습니다.
베개 사용중이고, 큰 딸(이미 가입했는지도 모르겠네요)이 사달라고해서
라미, 크로스, 펠리칸 등의 제품을 함께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아, 세종 만년필도 기다리고 있네요.
앞으로 온라인 상이지만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어릴 때 파카45인지 51인지 선물받아 썼던 기억이 아련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