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했습니다.

작성자gguuk|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6

만년필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반갑습니다.

베개 사용중이고, 큰 딸(이미 가입했는지도 모르겠네요)이 사달라고해서

라미, 크로스, 펠리칸 등의 제품을 함께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아, 세종 만년필도 기다리고 있네요.

앞으로 온라인 상이지만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어릴 때 파카45인지 51인지 선물받아 썼던 기억이 아련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제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작성자효민 | 작성시간 26.06.13 반갑고 환영합니다
  • 작성자티거랑 | 작성시간 26.06.14 반갑습니다
  • 작성자좋은생각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 작성자도제조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자주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