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유]]인생여행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2



🍀 인생이라는 여행 🍀


열살 때는
어디 간다면, 무조건
좋아라 따라나섰던 나이..
인생은 신기했습니다.

스무 살 때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 그냥 좋았던 나이..
인생은 무지개였습니다.


서른 살 때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라면 행선지를 묻지
않았던 나이...
인생은 데이트였습니다.

마흔 살 때는
어디 한번 가려면 애들
챙겨야 하고, 이것, 저것
준비로 걸리적거리는 게
많지만 꼭 한번 가보고
말겠다고 다짐했던 나이
인생은 해외여행을
꿈꾸는 것 같습니다.


쉰 살 때는
종착역이 얼마나남았나,
기차표도 챙기고 놓고
내리는 물건 없나 이것,
저것 살피는 나이...
인생은 기차여행 같았습니다.

예순 살 때는
어딜가도 유서 깊은
역사가 먼저 눈에 들어
오는 나이...
인생은 고적답사 여행 같습니다.


일흔 살 때는
나이, 학벌, 재력, 외모등
아무 것도 상관없이어릴
때의 동무를 만나면
무조건 반가운 나이...
인생은 수학여행입니다.

여든 살 때는
누굴 찾아 나서기보다는
언제쯤 누가 찾아올까?
기다려지는 나이...
인생은 추억여행입니다.


아흔살 때는
지금누굴기다리십니까?
아니면 어딜 가시려 합니까?
아무도 오지 않고
갈 데도 없는 나이..
인생은 시간여행입니다.

인생이란?
왕복이 없는 승차권
한장만 손에 쥐고 떠나는 단 한 번뿐인 여행과 같습니다.

모셔온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05 흔히,,인생은 소풍처럼
    사는거라 하지요,,저는 계절마다 빠지지않쿠 등산을 다니니,,고저 여행이라 생각하지요,,
    지금에너리 중년에 삶이 젤 아름다운거 같네요 ㅎ
    행복여행 즐기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며 살아요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왕고참님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