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에게 하는 칭찬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3

'나에게 하는 칭찬'

잡고 있는 것이 많으면
손이 아픕니다

들고 있는 것이 많으면
팔이 아픕니다

이고있는 것이 많으면
목이 아픕니다

지고있는 것이 많으면
어깨가 아픕니다

보고있는 것이 많으면
눈이 아픕니다

생각하는 것이 많으면
머리가 아픕니다

품고있는 것이 많으면
가슴이 아픕니다

모두 다 내려놓으세요~!

전부 다 놓아버리세요!
그리고 편안하게 사세요

우리가 아픈 것이 많은
것은 모두 다 갖고 있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힘이 들 땐
잠시 내려놓고 쉬세요

그럴 땐 자신에게
칭찬의 한마디를 해주세요

"여기까지 참 잘 왔구나"
"고생했네 힘들었지?~"
라고~~

오늘 하루 나 자신에게
칭찬의 한마디를
보내 보세요

"이만하면 열심히 안
살았나?"
"그래 참 잘하고 있다"

소소한 한마디가
그 어떤 힘보다
강하게 되어있습니다

~~~ 좋은글 中 ~~~

"좋은 아침입니다 ~^^
나를 사랑하면 세상도
나를 사랑합니다 ~!

오늘도 자신을 많이
사랑하는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오성 | 작성시간 26.06.07 나에게 칭찬하는 뜻있는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휴일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08 모든지 적당히 가지구 생각하며 살아가야게씀니다,
    어제는 산에가서 하산에서
    술독에 빠져서 아침이 비몽사몽이네요ㅠㅠ
    행복하루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주말 보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왕고참님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