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6월의 시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잠시 역 울타리 장미꽃보구 걷기 운동좀하구,,장미 꽃이 시들어 많이 떨어지네요,,6월은 아름다운 계절이지요,,행복하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직 🌹 가 이뻐요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왕고참님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