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유]]가장 아름다운 만남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가장 잘못된 만남은
생선과 같은 만남입니다.
만날수록 비린내가 묻어 오니까요.

가장 조심해야 할 만남은
꽃송이 같은 만남입니다.
피어있을 때는 환호하다가
시들면 버리니까요.

가장 시간이 아까운 만남은
지우개 같은 만남입니다.
금방의 시간이 순식간에
지워져 버리니까요.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 같은 만남입니다.
힘이 들때는 땀을 닦아주고
슬플때는 눈물을 닦아주니까요.

나는 비린내 나는 생선처럼
나의 욕심을 채워 달라고
조르지 않겠습니다.

나는 꽃송이처럼내 기분에 따라
호들갑 떨지도 않겠습니다.

나는 지우개처럼 당신과의 약속을
까맣게 잊어버리지 않겠습니다.

나는 손수건처럼
당신이 힘이 들 때 땀을 닦아주고
슬플 때 눈물을 닦아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13 하루도 바뿌게 영양가 없이 보내씀니다,, 저는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라면
    언제 어느곳 때와 장소를 안가리구 분위기 좋쿠 즐겁구 행복한 시간이라면
    아름다운 만남인가 하지요
    비록 카페 회원님들 만날순 없어도 소중한 인연에 감사를 드립니다,
    늘 고맙구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왕고참님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