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흔적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2


흔적(痕跡)
김병환

내가
걸어온 길
돌부리도 많았고
앞으로
걸어갈 길
순탄않을 것이다

인생의
상처와 수치
반창고 붙여놓니
미움이
줄어들고
감사가 늘어난다

비 온 뒤
땅 굳어지듯
눈물과 상처를 준
모든 임
감사하다고
흔적 남기고 싶다 『행인의 마음까지 청...』

책속의한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14 누구나 흔적에 발자취를 남기구 살아가지요,,
    앞으로도 걸어가야할 인생에길 순조롭게 살아가쓰면 바램이지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출석부 말고는 흔전이 없어 아쉽네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