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유]]길이 멀어도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2

ᆢ♥




♣ 길이 멀어도 찾아갈 벗이 있다면 ♣

길이 멀어도
찾아갈 벗이 있다면
얼마나 좋으랴!

문득 만나고픔에
기별 없이 찾아가도
가슴을 가득 채우는
정겨움으로 맞이해주고

이런저런 사는 속내를
밤새워 나눌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한 인생이지 않겠는가?


부부 간이라도 살다 보면
털어놓을 수 없는 일이 있고
피를 나눈 형제 간이라도
말 못 할 형편도 있는데

함께하는 술잔만으로도
속마음이 이미 통하고
무슨 말이 더 필요하랴

마주함에 내 심정을
벌써 아는 벗이 있었으면 좋겠다.


좋을 때 성할 때
이런저런 친구 많았어도
힘들고 어려우면
등 돌리고 몰라하는 세상인심인데

그래도 가슴 한짐
툭 털어내놓고 마주하면
세월이 모습을 변하게 할지라도

보고픈 얼굴이 되어
먼 길이지만 찾아갈 벗이라도 있으면
행복하지 않겠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16 저는 가까이에 있는 벗도
    못만나요,,,조금전에 전화가와서 밥먹자하는디
    귀찬아서 미루고 담에 먹자구 해써요,,제가 모임은 항상 술를마시지요
    무슨 말이 필요없지요,,
    찿아가야할 벗은 많은데
    자본이 딸려요 ㅠㅠ 그래서 요즘은 카톡으로 자주 주고받지요~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진정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왕고참님 한번만나 술한잔 하고 싶은데 싶지읺네요 ㅠㅠ
    카페에서 터놓고 얘기할 사람이 왕고참님 뿐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