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유]]나를 사랑합니다

작성자진정해|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1

ᆢ♥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부족한 "나"라고 해도
내가 나를 사랑해주세요.  

이 세상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분투하는 내가
때때로 가엽지 않은가요?  

친구는 위로해주면서
나 자신에게는
왜 그렇게 함부로 대하는지.  

내 가슴을 토닥이면서
스스로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치여 상처받았던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남들 보기엔 좀 부족해 보일 수 있어도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나를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 책속의한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고참 | 작성시간 26.06.17 이제서 제에모습이 제대루
    자리를 잡아가는 거 같네요,,그동안 열쉼이 살아온 몸,,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은게 업듯이,,
    제 자신을 사랑합니다,,
    다,,,때가있나하지요,,뒤늦게라도 정신이 안정이 되가니 말이죠~부족해도
    너무부족해서,,열쉼 배우고 살지요,,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