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 명지산,, 작성자왕고참|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듯,,설악산보다 힘들었던 산행인거같아써요,,앞만보고 정글숲을 지나땀도 많이 흘리구 물도 많이 마시구힘들었지만 보람가득 앉구 집으로,역쉬 하산주는 꿀맛 ㅋ이래하루 걸어씀니다,,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정해 | 작성시간 09:03 new 우와 고생했네요부럽고 대단합니다 👏 👏 👏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