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도 가평 명지산,,

작성자왕고참|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언듯,,설악산보다 힘들었던 산행인거
같아써요,,앞만보고 정글숲을 지나
땀도 많이 흘리구 물도 많이 마시구
힘들었지만 보람가득 앉구 집으로,

역쉬 하산주는 꿀맛 ㅋ

이래하루 걸어씀니다,,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정해 | 작성시간 09:03 new 우와 고생했네요
    부럽고 대단합니다
    👏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