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하구 지회

유족간담회 실시

작성자사하구지회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사하구지회는 지난 5월 27일(수) 지회 사무실에서 유족지회장과 유족회원들10명이 모여
회원들간 유대강화와 국가유공자 가족으로서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지 서로 공감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결과는 유족들에 대한 영예수당 지급,
연말에 계획된 위로회 행사를 회원들이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