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사진

' 우리들의 만남은 우연이 아닌거야. 운명이란 거야'.여행스케치의 <운명>일부예요. 느티나무

작성자장영춘 63|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느티나무의 꽃말은 운명이다.

여행스케치의 <운명>의 일부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가운데
너를 만난 건 정말 행운이야
황무지 같은 이 세상에
너를 만나지 못했다면
이렇게 넓은 세상 한가운데
그댈 만난 건 나 역시 기쁨이야
가시나무 같은 내 맘에
그댈 만나지 못했다면
힘겨웠던 지난날을 견딜 수 없어
어딘가에 한 줌의 흙으로 묻혀있었겠지
바라보고 있는 너를 사랑하고 있어
아직 네게 말은 안 했지만
내가 살아있는 살아 숨 쉬는 이유
(중략)
우리들의 만남은
우연이 아닌 거야
운명이란 거야
(이하생략)

세상의 수십 억명의 사람들 중 오직 한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반려자가 된다는 건 우연이기보다는 운명에 가깝지 않을까 싶어요.
범위를 좁혀 5000만 명이 사는 대한민국에서 한 사람을 만난다는 것도 운명이라 하겠죠.
화자는 함께할 여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힘겨울 날을 보냈을거라 말하고 있어요.
그가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녀가 있어서라고.
그녀가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기쁘고요.

일상의 만남은 예정돼어있지만 가끔씩 지인을 우연히 만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의 기분은 말할 수 없이 기쁘죠.
만일 좋지 않은 일로 헤어져 우연히 만난다면 좀 끔찍한 일이지만 대부분의 그런 만남에는 놀람ㆍ기쁨이 동반합니다.
만남은 우연이나 운명 중 하나겠죠.
오늘은 어떤 만남이 있을지~~.

ㅡ참고ㅡ
■인터넷 다음 '여행스케치의 운명'참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