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궁금해요 Q & A

도사님 순경 현시점 공부 질문 입니다!

작성자덩구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1

1. 준비 중인 직렬(경찰, 법원 등) : 순경공채

2. 질문 교재, 페이지, 번호

3. 질문 내용 : 현시점에서 1차대비 1단계 완료후 2단계 들어가는거 좋을까요?

아니면 핵심요약강의 ox를 좀더 봐두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태환 | 작성시간 00:55 new 2단계 들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OX 기출지문 연습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