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까지 공부하고 성당갔다가 운동했습니다! 여름 달리기는 매번 적응하기가 어렵고 심박도 항상 높네요😅 내일이면 D-60이네요! 남은 기간 열심히 그리고 빡세게 해서 모두 중경 꼭 같이 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맑은 바보 작성시간 26.06.21 ㅇ ㅏ...61일 아니에요.. ㄴㅐ일..? ㅠㅠㅠㅠ가보자구요~!! 저 오늘 뛸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내일뛰기로 ㅎ ㅡ ㅎ...
아침에뛸지 저녁에 뛸지 매일 고민합니다.... 🙄 언제쯤 성진님처럼..뛸수있을까요 😦 -
작성자박성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디데이 세다가 자칫 멘탈이 나갈 수 있으니 그냥 오늘 하루에 충실해 보자구요~ 공부는 제가 잘 못해서 말하기가 어려운데 달리기는 매일 꾸준히 하다 보면 진짜 무조건 늘어요!! 지금도 충분히 잘 달리고 계시고 앞으로 더 잘 달릴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아침에 짧고 굵게 뛰는 게 좋다고 추천드리는 이유가 여름밤에 달리면 열이 안 식어서 잠이 안 올 수도 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바보 작성시간 26.06.21 ㅇ ㅏ..꿀팁이네요.. ㅠ 짧고 빠르게 호딱 다녀오는게 .. ㅠㅠ ㅎ ㅑ 곧 모기들도 올거같아서 두렵네요 🥲 아침에 달리고 다시 잠들지않을까 ㅋㅋㅋ싶아욬ㅋㅋㅋ
디데이는 이제그냥 아무런 너낌이없어요..
내갈길가자 이런기분.. 멘탈 챙기시고 내일도 화이팅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