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찌우든 근육을 키우든 둘 중에 하나를 해야겠어요,,체학 갈때마다 털릴 줄이야;;달리기 잘한다고 장땡이 아닌 것 같아요🥲 오늘 공부도 제대로 안되고 운동도 털렸지만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바보 작성시간 26.06.22 new
박성진 죄송합니다..전 근력운동 좀만해도..키워져서...방법은 잘..🙄
-
답댓글 작성자목요일 작성시간 26.06.22 new
해맑은 바보 ㅋㅋㅋㅋ 해맑님 오늘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바보 작성시간 00:46 new
목요일 ㄲ ㅑㄱ 목요일님 ❤️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목요일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달리기 잘하는건 이 종목에 엄청난 이점이에용 ㅠㅠ 성진님 탈탈 털리셨다니 좋은소식이네요😄 정말 열심히하셨나봅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고 내일도 화이팅해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박성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