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우주반(3세)

지하철 문양역 나들이🚊

작성자우주4반 교사 황지윤|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0

우주둥이들과 지하철을 타고
문양역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지하철 밖 풍경을 구경하며 문양역에 도착해
벤치에 앉아 오가는 지하철을 구경하며
쌀과자와 요구르트로 즐거운 간식 시간을 가졌답니다!
원장님께서 손등에 레몬 아로마 오일을 톡톡 발라 주셔서 상큼한 향을 맡으며 승강장 산책도 했어요~🍋💛

출발~!💖


🍘간식타임🍘


🍋아로마 테라피🍋

지하철아 안녕! 다음에 또 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