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둥이들과 지하철을 타고
문양역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지하철 밖 풍경을 구경하며 문양역에 도착해
벤치에 앉아 오가는 지하철을 구경하며
쌀과자와 요구르트로 즐거운 간식 시간을 가졌답니다!
원장님께서 손등에 레몬 아로마 오일을 톡톡 발라 주셔서 상큼한 향을 맡으며 승강장 산책도 했어요~🍋💛
출발~!💖
🍘간식타임🍘
🍋아로마 테라피🍋
지하철아 안녕! 다음에 또 만나~👋
다음검색
우주둥이들과 지하철을 타고
문양역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지하철 밖 풍경을 구경하며 문양역에 도착해
벤치에 앉아 오가는 지하철을 구경하며
쌀과자와 요구르트로 즐거운 간식 시간을 가졌답니다!
원장님께서 손등에 레몬 아로마 오일을 톡톡 발라 주셔서 상큼한 향을 맡으며 승강장 산책도 했어요~🍋💛
🍘간식타임🍘
🍋아로마 테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