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우주반(3세)

리쿠와 놀아요🤖

작성자우주3반 김선희T|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감성 로봇 리쿠를 만나
여름과 관련된 동요를 듣고
율동도 해보았어요🩷

우주둥이들 중에 흥미 많은 친구과
상당히 있네요👍
재롱발표회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