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달님반(4세)

전철타고 문양역 다녀오기

작성자파랑달님반 정희 T|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은 전철타고 문양역에 다녀왔어요 🚃🚉
바람도 선선히 불고 구름이 해를 가려주어서
즐겁게 잘 다녀왔지요 😄😊
문양역 로컬푸드가서 마트구경도 하고
요구르트도 하나씩 사서 먹고 왔어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
오는길에 전철안에서 원장님께서
레몬 아로마 오일을 뿌려주셔서
향 맡으면서 머리와 마음에
힐링하며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