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철타고 문양역에 다녀왔어요 🚃🚉
바람도 선선히 불고 구름이 해를 가려주어서
즐겁게 잘 다녀왔지요 😄😊
문양역 로컬푸드가서 마트구경도 하고
요구르트도 하나씩 사서 먹고 왔어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
오는길에 전철안에서 원장님께서
레몬 아로마 오일을 뿌려주셔서
향 맡으면서 머리와 마음에
힐링하며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오늘은 전철타고 문양역에 다녀왔어요 🚃🚉
바람도 선선히 불고 구름이 해를 가려주어서
즐겁게 잘 다녀왔지요 😄😊
문양역 로컬푸드가서 마트구경도 하고
요구르트도 하나씩 사서 먹고 왔어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
오는길에 전철안에서 원장님께서
레몬 아로마 오일을 뿌려주셔서
향 맡으면서 머리와 마음에
힐링하며 돌아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