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의 감정카드 - 장현이 작성자장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린이집에서는 울어서 슬펐고태권도에서는 화가 나서 분노했고 지금은 밥 많이 먹어서 기쁘다네요 (오렌지맛이야라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현이 오늘 감정이 다양하게 바뀌었네요🫶그래도 밥 많이먹어서 오렌지맛 기분이라 다행입니다💚 작성자황선희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현이 다양한 감정 표현을 아주 잘 했네요^^굿~~~♡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