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하늘반(5세)

그날의 감정카드 - 장현이

작성자장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2

어린이집에서는 울어서 슬펐고

태권도에서는 화가 나서 분노했고

 

지금은 밥 많이 먹어서  기쁘다네요 (오렌지맛이야라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현이 오늘 감정이 다양하게 바뀌었네요🫶그래도 밥 많이먹어서 오렌지맛 기분이라 다행입니다💚
  • 작성자황선희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현이 다양한 감정 표현을 아주 잘 했네요^^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