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하늘반(5세)

그날의 감정카드_조우빈

작성자조우빈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우빈이는 감정카드를 하나씩 다 꺼내서 맡아봤습니다😊
좋은 향기를 맡으니 덩달아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저녁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우리 귀여운 우빈이도 향기에 푹 빠졌네요💚다양한 향기를 맡아보고 기분에 따라 편안한 밤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황선희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귀요미♡ 향기 맡는 모습도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