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의 감정카드_조우빈 작성자조우빈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빈이는 감정카드를 하나씩 다 꺼내서 맡아봤습니다😊좋은 향기를 맡으니 덩달아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저녁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우리 귀여운 우빈이도 향기에 푹 빠졌네요💚다양한 향기를 맡아보고 기분에 따라 편안한 밤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황선희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귀요미♡ 향기 맡는 모습도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