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아는 하루종일 기쁘고 즐거웠다고 하네요~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이랑 의자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가 나올때는 의자 주위를 돌다가 노래가 끊기면 의자에 앉는다고 설명을 해줬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재밌었데요😀
다음검색
오늘 수아는 하루종일 기쁘고 즐거웠다고 하네요~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이랑 의자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가 나올때는 의자 주위를 돌다가 노래가 끊기면 의자에 앉는다고 설명을 해줬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재밌었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