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하늘반(5세)

그날의 감정 카드 오수아

작성자결아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오늘 수아는 하루종일 기쁘고 즐거웠다고 하네요~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이랑 의자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가 나올때는 의자 주위를 돌다가 노래가 끊기면 의자에 앉는다고 설명을 해줬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재밌었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똑순이 수아❤️❤️오늘 영어시간에 원어민 선생님과 의자게임을 했는데 그게 가장 재밌었나봐요🫶
  • 작성자황선희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영어시간에 게임을 했는데 집중하고 서로서로 누치게임 하면서 열심히 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