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에게 오늘의 하루 어땠는지 물어보니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아서 기뻤다고했어요~~
누나가 들고온 감정카드를
윤서에게도 물어보니
신기게보며 신나했었는데...
괴롭히는 누나때문에 화가 난데요~~~^^
근데...향기를 맡고는
기분이 나아졌는지...신나보여요🥰🥰
다음검색
지우에게 오늘의 하루 어땠는지 물어보니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아서 기뻤다고했어요~~
누나가 들고온 감정카드를
윤서에게도 물어보니
신기게보며 신나했었는데...
괴롭히는 누나때문에 화가 난데요~~~^^
근데...향기를 맡고는
기분이 나아졌는지...신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