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하늘반(5세)

그날의 감정 카드 - 노지우

작성자22년 생 노지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1

지우에게 오늘의 하루 어땠는지 물어보니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아서 기뻤다고했어요~~

누나가 들고온 감정카드를
윤서에게도 물어보니
신기게보며 신나했었는데...
괴롭히는 누나때문에 화가 난데요~~~^^

근데...향기를 맡고는
기분이 나아졌는지...신나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1반 정혜원T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지우 오늘 즐겁게 놀아서 기쁨의 연속이었네요🫶윤서 너무 귀여워요!!>_<누나때문에 화가 났다니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