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캠프후 새벽놀이 작성자* 보문 *|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문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7세 형님보다 1살 어려서 체력이 일찍 고갈된 탓인지모두들 바로 숙면모드 진입해서 새벽 7세들 시끄러운 수다잔치가 벌어져도일어나지를 못하더라구요 ....그 시간이 5시경이였으니...물통에 물 챙겨서 다사중가서 맨발로 7시까지 놀고 원에 와서 어제 어머니들이 넣어주신 수박이랑 담임표 주먹밥이랑아침 허기를 달랬습니다.이렇게 수박과 주먹밥이 꿀맛이라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