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횡설수설- 자유 게시판이라 해서 올려 봅니다.

작성자봄내골(춘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61 목록 댓글 4

{횡설수설}: 개인적인 푸념(?)이니 오해 마시어요.

 

==>민주당은 아시나요?

이번 선거,

무엇이 문제인지,  앞으로 어찌 해야 하는지를!!

 

그 옛날,

노태우가 당선될 때 : 36.6%  득표로 대통령 당선. 군사독재 연장.

야당 2후보(민주 투사)가 다투다가 군사정권에 대권을 또 내주었던 기억.

이번에는

어쩌다가 또 서울시장 자리를 내란세력에 내주고,

국회의원 선거에선  0 0 후보와 0 0 후보가 싸우느라 

국짐(=망한나라,탄핵당한)당을 어부지리로  당선시키고...... ㅠㅠ

2026년 6월.

어리석게도 지금 또,  "죽 쒀서 개 줬다."는 말............

 

유권자,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정치 지도자가 필요한 시점.

누구든, 어디에서든 초심을 잃지 말기를..............(강원도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 작성시간 26.06.05 "죽 쒀서
    개 줬다."는 말......

    100%
    동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내골(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공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처음처럼동행 (부산) | 작성시간 26.06.05 다시 열심히 하고 4년을 기다립시다
  • 답댓글 작성자봄내골(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