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설수설}: 개인적인 푸념(?)이니 오해 마시어요.
==>민주당은 아시나요?
이번 선거,
무엇이 문제인지, 앞으로 어찌 해야 하는지를!!
그 옛날,
노태우가 당선될 때 : 36.6% 득표로 대통령 당선. 군사독재 연장.
야당 2후보(민주 투사)가 다투다가 군사정권에 대권을 또 내주었던 기억.
이번에는
어쩌다가 또 서울시장 자리를 내란세력에 내주고,
국회의원 선거에선 0 0 후보와 0 0 후보가 싸우느라
국짐(=망한나라,탄핵당한)당을 어부지리로 당선시키고...... ㅠㅠ
2026년 6월.
어리석게도 지금 또, "죽 쒀서 개 줬다."는 말............
유권자,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정치 지도자가 필요한 시점.
누구든, 어디에서든 초심을 잃지 말기를..............(강원도에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