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작성시간26.06.05
선관위는 토왜들 "부정선거! 무효!" 타령 하기 좋으라고 멍석 깔아줬죠. 물론 투표용지 부족만이라면 실수라고 할 수도 있지만 아래 지들 "사상인증"한거 보면 고의라고 가정하고 투표용지 뿐만 아니라 전체론적으로 씹고뜯고해부해 봐야된다고 봅니다.
세상에는 세가지 거짓말이 있다. "그럴듯한 거짓말,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통계이다." - 벤자민 디즈레일리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사전 투표 전 부정선거 감시를 하겠다며 미국 국적의 모스 탄이 방한 한 거 하며 전체 투표자 수의 110%에 해당하는 예산을 받아놓고도 투표용지를 50%만 준비한 거 하며 개표 중 투표용지 부족을 빌미로 극우들이 거리로 나선 것...
이 모든 정황들이 우연이 아니고 누군가에 의해 치밀하게 잘 짜여진 각본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