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시장 선거 개표 완료…오세훈 49.22%·정원오 48.07%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6·3 지방선거
    서울시장 선거에서
    오세훈 당선인이
    최종 49.22%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득표율은
    48.07%였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서울시장 선거 개표가
    최종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개표 시작
    46시간여 만이다.

    유권자
    831만9134명 중
    528만9383명이 투표했으며
    오 당선인은
    257만5819표(49.22%)를
    얻었다.

    정 후보는
    251만5560표로
    48.07%를 기록했다.

    권영국 정의당 후보는
    5만4315표(1.03%),
    유지혜 여성의당 후보
    4만3967표(0.84%),
    김정철 개혁신당 후보
    4만3321표(0.82%)로
    뒤를 이었다.

    무효표는
    5만6401명이었다.
  • 작성자 문학수/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05 개. 새꺄 부정선거 라고 지껄여봐
    부정선거 라고 지껄이는 개. 새끼들 전부다 내란죄로 깜빵에 처넣어라
    코브라헬기로 싹 쓸어버리고만 싶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졌으면
    재투표하자고
    지금 난리도 아닐 겁니다
  • 작성자 춘몽[창원] 작성시간26.06.05 1.15프로 ㅠ 통탄의 결과네요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222222
    동감입니다
  • 작성자 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05 오세훈이가 졌으면 개 난리죠,...그러니 쓰레기 라고 하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러게요
    100% 그랬을 겁니다

    재투표 하자고
    모인 극우들 선동을 하며
  • 작성자 바꾸자(대전중구) 작성시간26.06.05 지금 뉴스 보는데 저사람들 참 무섭네요 ㅜㅜ
    오세훈 졌으면 더 난리났을겁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222222
    동감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