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손솔
수석대변인 논평...
“국정조사와
인적 쇄신 필요”
“부정선거
음모론에 매몰된
탁상행정 참사”
손솔 대변인
도대체 어떻게
이런 얼토당토 않은 일이
벌어졌는가 추적해보니,
윤석열 정부가
소환되네요.
노태악=윤석열
정권 때부터 선관위
노태악
“폐기되는
투표용지가 많아
부정선거에
이용될 수 있다“
그래서
투표용지 인쇄량 축소.
음모론에 매몰된
탁상행정, 무능.
윤석열 정부 무능
그 자체입니다.
윤석열 정부의
망령들을 그대로 두면
계속 사달이
날겁니다.
인적
청산해야합니다.
국회
국정조사부터 하시죠.
******
브리핑 전문은
원문에 있습니다 -
작성자민주시민(서울) 작성시간 26.06.06 오세이돈은 왜 자꾸 대통령한테 따지려 드는지; 지지자들 수준 맞춰주느라 참 애써요 그 양반도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그러면 지 값어치가
올라가는 줄
아는 모양입니다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06 저 말이 진심이 보인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