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계엄령 옳았다”에 “윤어게인”까지…재선거 요구 집회 이어져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21 목록 댓글 4

https://naver.me/xCjEPRd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계엄령 옳았다”에
    “윤어게인”까지…

    재선거 요구
    집회 이어져

    김민수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이날 오후 4시
    청와대 앞 집회를 예고하며
    결집을 호소했지만,
    이들이 모인 단체
    대화방 등에서는
    ‘개표소를 지켜야 한다’며
    집회 장소 이동에
    부정적인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국사 강사 출신
    유튜버 전한길씨는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이날 오후
    집회를 열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장동혁-김민수가
    미국엘 갔던 목적이
    이런 것이었던 모양

    조희대-노태악
    장동혁-김민수-모스 탄
    전광훈-전한길

    지금
    전개되는 상황들로
    유추해 볼 때
    저들이 이번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결코
    무관치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 작성자시리우스( 부산 ) | 작성시간 26.06.06
    슬슬 판키우기 시작하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