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시는 불완전 선거로 무효입니다 작성자f-truth(용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이 작성시간26.06.06 2년후 총선이다.또 2년후 대선이다.정신안차리면?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드(서울은평) 작성시간26.06.06 돌아가는 판세를보니 쉽게 끝날일이 아닌거같네요~에휴~미친놈들무슨 관리를 저따위로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07 솔직히 말해서정원오가 되어서이런일 터졌으면부정선거논란뒤집어썼습니다희한하게 막판 오세훈이되어서국힘당도 극우부정선거주장에동참도 못하고있지요내가볼때부실선거관리문제지부정선거로인한 재선거사유는 아님니다재선거하려면 명백한사유가나와야되는데 없는것같음만약재선거한다면국힘이나 오세훈 동의가필요하고요그냥넘어가고서울시의회에서오세훈 흔들고명태균 사건 재판등등으로임기중 보궐선거 할지 모름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