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번 서울시는 불완전 선거로 무효입니다

작성자f-truth(용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이 작성시간26.06.06 2년후 총선이다.
    또 2년후 대선이다.
    정신안차리면?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 작성자 애드(서울은평) 작성시간26.06.06 돌아가는 판세를보니 쉽게 끝날일이 아닌거같네요~
    에휴~미친놈들
    무슨 관리를 저따위로하냐
  •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07
    솔직히 말해서
    정원오가 되어서
    이런일 터졌으면
    부정선거논란
    뒤집어썼습니다
    희한하게
    막판 오세훈이되어서
    국힘당도
    극우부정선거주장에
    동참도 못하고있지요
    내가볼때
    부실선거관리문제지
    부정선거로인한
    재선거사유는 아님니다
    재선거하려면 명백한사유가
    나와야되는데 없는것같음
    만약재선거한다면
    국힘이나 오세훈 동의가
    필요하고요
    그냥넘어가고
    서울시의회에서
    오세훈 흔들고
    명태균 사건 재판등등으로
    임기중 보궐선거 할지 모름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