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항쟁 발발 39주년에 우려되는 6·3 부정선거입니다

작성자국리민복시대개막자(서울)|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10
    부정선거라는
    타이틀에 넘어가서는
    안됨니다
    부정선거했으면
    이익보는 정당있어야됨니다
    한쪽만 이익보는
    정당있었습니까 ?
    부정선거는
    투표용지 바꿔치기
    투표함 은닉 등등
    그런일은 없었지요
    이건 선관위 부실선거 관리입니다
    선관위가 독립기관이라서
    감사등을 할수없어서
    안으로 썩은정도가
    아니에요
    직원들이 선거만있으면
    휴직내고
    도망간단 소식에
    진짜 어이 없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국리민복시대개막자(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투표용지가 투표소마다 유권자수에 맞추어 공급되지 않았고 선거기간은 선관위가 가장 바쁜 시기인데도 그 와중에 선관위 소속 공무원들이 대거 휴직을 하던 데서 정말 황당무계합니다.
  • 작성자 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 작성시간26.06.10 부정선거랍시고 까뒤집어 보면 이재명+민주당 표가 압도적으로 더 발견될 것이라 봅니다.
    1. 선관위는 중립이 아닌 일베퀴벌레 사상 인증했고
    2. 지난 소식들에서 봐왔듯이 선관위는 독립성 ㅇㅈㄹ하며 온갖 비리적폐로 썩었습니다.
    3. 그리고 윤두광부터 내란세력들 발작버튼 눌려가지고 "부정선거!"타령개오바 설레발 치는거 보면,
    더러운 일당알바댓글알바들 세뇌공작 짖어대다가 지 댓글봇 계정으로 선동질 하던거 지적 쳐맞으면
    개오바하면서 "너 중공종북알바지!? 배급충!" 지가 먼저 내미는 행동이랑 판박이입니다.

    도둑이 제 발 저린다고 쳐맞을 짓 까발려질까 지가 먼저 선수치는 짓거리는
    토왜 선동질의 정해진 행동매뉴얼이자 기본 패시브입니다.

    ● 토왜사상에 비리적폐짓을 하는데 선관위부정선거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
    그러나 베퀴벌레 사상이나 내미는 토왜선관위 세금 기생충들이 지들 추종하는 세력을 빨아주지
    조작을 했다면 이재명과 민주당은 찍어 눌렀다.

    진짜로 부정선거 조사 착수하다 불리한거 1이라도 까발려지면 503,왜세훈마냥 유체이탈화법 나오고
    개뜬금 "최욱이 탱크발언! 괘씸!" 같은 쌉소리로 조직적 언론, 댓글봇, 매크로 총동원하며 대국민 물타기 선동이나 시전할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 작성시간26.06.10 이참에 선관위 이름도 '왜관위'로 바꿔서 불러줍시다.
  • 답댓글 작성자 국리민복시대개막자(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 그러면 정식명칭을 왜적선거관리위원회 혹은 왜놈선거관리위원회 중 어느 명칭으로 바꾸어서 부르는 것이 적합할지?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국리민복시대개막자(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러면 서울시장선거도 부정선거이면 실제로는 정원오 후보님께서 승리하셨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