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관위원장 오후 3시 출근, 5시30분 퇴근도…‘이틀에 한번꼴’ 일했다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선관위원장
    오후 3시 출근, 5시30분 퇴근도…
    ‘이틀에 한번꼴’
    일했다

    선거 앞둔 60일 중
    34일만 출근

    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업무 ‘태만’ 논

    비상임직으로
    출퇴근 의무 없다지만
    대법관 퇴임 뒤라
    선거업무 집중 가능

    선관위
    “과거 위원장들에 비해
    자주 출근”
  • 작성자 영남사랑이(울산) 작성시간26.06.12 욕밖에 안나오네
    선관위를 싸그리 없애고 일하는 사람들로 재편했음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2222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