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원장 오후 3시 출근, 5시30분 퇴근도…‘이틀에 한번꼴’ 일했다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선관위원장 오후 3시 출근, 5시30분 퇴근도…‘이틀에 한번꼴’ 일했다선거 앞둔 60일 중 34일만 출근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업무 ‘태만’ 논비상임직으로 출퇴근 의무 없다지만대법관 퇴임 뒤라 선거업무 집중 가능선관위 “과거 위원장들에 비해 자주 출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남사랑이(울산) 작성시간26.06.12 욕밖에 안나오네선관위를 싸그리 없애고 일하는 사람들로 재편했음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