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트럼프 "종전 양해각서 서명 몇 시간 지연"...이스라엘 공습 비판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4

https://naver.me/5eDWju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지난 11일) :
    데드라인을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기한을 말하면, 여러분은
    '아, 그 기한을 지키지
    못했네'라고 할 테니까요.
    어차피
    서명할 것이기 때문에,
    기한 자체는 중요하지
    않을 겁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을
    먼저 공격한 건 맞다면도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를 향해
    분노를 쏟아냈는데요.

    종전 양해각서
    서명 한 시간 전에
    이스라엘이 베이루트를
    공격했다고 비난하면서
    네타냐후는
    판단력이 없고,
    자신은 정말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도
    평화 합의에 가까워진
    특별한 날에
    이스라엘의 공격은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다며 아쉬움을
    나타냈습니다.


    이스라엘,헤즈볼라
    모두 더는 공격에
    나서지 말아야 한다며
    기회를 날려버리지 말라며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이 트럼프 할배
    생일이라며?

    이 지구상에서
    스스로에게 주는
    최고로 멋진 생일 선물이
    될 수 있기를 기원...
  • 작성자시리우스( 부산 ) | 작성시간 26.06.15
    또 핑게 만드네 ~~~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타냐후가
    트럼프 말을 잘 안 듣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