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세훈, 결심공판서 "검사님들 떳떳합니까"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17 참, 빌어먹을 놈이다.....이놈아 재판 제대로 받아라...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222222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론조사비
    대납 의혹' 결심공판서
    오세훈

    "정치에 종속된
    검사들이 기소...
    검사님들 떳떳합니까"…

    특검
    "정치자금 투명성·
    국민 신뢰 훼손…
    엄벌해야"

    명태균 여론조사 비용
    후원자에 대납케 한 혐의
    1년6월 구형

    강철원·김한정
    각 1년 구형…

    내달 22일 선고 예정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후안무치한 놈
    낯짝에 철판을 덧댔나
    말하는 본새하고는...

    그런다고 있는 죄가
    없어지겠냐

    아무리 눈 부라려봤자다
    이놈아
  • 작성자 하얀민들레 (경기북부) 작성시간26.06.17 괘씸죄가 그냥 있는게 아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죄를 짓고도
    저렇게 기고만장하다니
    양심은 개한테
    준 모양입ㄴ다
  •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18
    야이 멍충아
    그런말은
    판사한테 해야지
    이 또라이야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번엔
    검사가 구형한 거라
    그러는 모양입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