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결심공판서 "검사님들 떳떳합니까"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17 참, 빌어먹을 놈이다.....이놈아 재판 제대로 받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론조사비 대납 의혹' 결심공판서 오세훈"정치에 종속된 검사들이 기소...검사님들 떳떳합니까"…특검 "정치자금 투명성·국민 신뢰 훼손…엄벌해야"명태균 여론조사 비용 후원자에 대납케 한 혐의1년6월 구형강철원·김한정 각 1년 구형…내달 22일 선고 예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후안무치한 놈낯짝에 철판을 덧댔나말하는 본새하고는...그런다고 있는 죄가없어지겠냐아무리 눈 부라려봤자다이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민들레 (경기북부) 작성시간26.06.17 괘씸죄가 그냥 있는게 아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죄를 짓고도저렇게 기고만장하다니양심은 개한테 준 모양입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18 야이 멍충아그런말은판사한테 해야지이 또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번엔검사가 구형한 거라그러는 모양입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