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李대통령, 만찬서 트럼프와 2시간 긴밀대화…2년연속 G7 "위상 공고"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5

https://naver.me/51ujOeAO

 

https://youtube.com/shorts/jPQRRjQ_ICw?si=se8ypUC6fylByOa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李대통령,
    만찬서 트럼프와 2시간
    긴밀대화…
    2년연속
    G7 "위상 공고"


    "글로벌 책임 강국 위상
    공고히,
    국제사회
    신뢰 보여준 것"

    트럼프 대통령과
    여러 차례 조우
    현안 등 논의


    "공식 만찬
    2시간 동안 옆자리서
    긴밀한 대화"
    ㅡㅡㅡㅡㅡ

    국힘 주진우
    트럼프 만난 이재명
    고작 30초 대화?

    https://youtube.com/shorts/jPQRRjQ_ICw?si=se8ypUC6fylByOac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8 이재명 대통령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22222
  • 작성자차칸늑대(청주) | 작성시간 26.06.18 지누야... 이 무시칸 '구케으원' 노마...
    윤브뢀 vs 봐이든 '30초정상회담' 이었쟈너~!!!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낯짝이 아무리 두꺼워도
    지금 좀 부끄러울 거구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