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기회 엿보다 룰라에 직진한 李…日누리꾼 “다카이치와 너무 비교”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4

https://naver.me/FSvg5v9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상을 공유하거나
    댓글을 단 일본 누리꾼들은
    “이웃나라
    한국의 대통령은
    영어가 유창하지 않아
    통역사를 대동했지만,
    자신의 말로 확실히
    각국 정상들과
    대화하고 있다.
    영어 실력의 문제가
    아니다”,

    “제대로 된 자기 말로
    자기 생각을 말할 수 있는지,
    신뢰 관계를 쌓을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회의 기간
    태도 문제 등이 언급된
    자국 다카이치 총리를
    지적하는 글도
    있었다.

    “영어를
    유창하게 한다는 점을
    내세운 것이 오히려
    역효과가 났다”,

    “최악은,
    이해한 척하면서
    엉뚱한 웃음이나 제스처를
    해버리는 것이다.
    영국 총리가
    ‘날씨가 좋아 다행이다’고
    말한 자리에서
    입에 손을 대고
    킥킥거리는 장면은
    보는 제가 얼굴이
    붉어질 정도였다” 등의
    지적이 잇달았다.

    “누가
    주의를 주지 않으면
    일본이 계속 창피를
    당할 것” 등의 우려도
    있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등
    다른 정상들이 제각각 모여
    뭔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와중 ‘G7’이라고 적힌
    원형 테이블에
    다카이치 총리가 혼자 앉아
    의자를 이리저리 돌리며
    다소 뻘쭘해하는 영상도
    일본 누리꾼 사이에서는
    많이 공유됐다.

    당시
    회의 시작이
    지연되는 가운데
    정상들은 자유롭게 만나
    대화를 나눴고,
    다카이치 총리는
    혼자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일하시는 이재명 대통령님...열심히; 지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