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 대통령, 11일 만에 또 회견..."트럼프, 이제는 김정은과 대화 생각"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7

https://naver.me/Ix0EcSdQ

https://youtube.com/watch?v=haALwsgPnhk&si=EVGFLgtDGneM4mx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22222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합니다 이대통령님...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22222
  • 작성자모비딕(양산)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