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
    425만원 수당 챙겨

    2024년 11월
    정기회의 하루 참석한 뒤
    수당 받아

    2024년 1월엔
    6일 출근…
    절반은 선거 무관 업무
  •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22 new
    그니까
    선관위장 자리가
    대법관들
    마지막 쉬어가는 자리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 작성자 영남사랑이(울산) 작성시간26.06.22 new 그따위로 출근해놓고
    혈세는 듬쁙 챙기고도
    선거를 개판으로했냐
    자격이라고는 눈씻고봐도 없는 뻔뻔한자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나라 곳곳이 너무 썩은 듯요...

    우리가 모르는
    노태악 유사종들이 많을 겁니다
  • 작성자 긍정의힘(서울성북) 작성시간26.06.22 new 와 저돈주면 매일출근할수있는데...도둑놈이네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대법관으로서 받는
    월 1,000만 원 이상의
    급여에 더해,
    선관위원장 겸직에 따른
    월평균 400만~500만 원대
    비상임 수당을 추가로...

    저런 인간들이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사람들을
    같은 인간으로
    생각은 하겠는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