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2024년 11월 정기회의 하루 참석한 뒤 수당 받아2024년 1월엔 6일 출근…절반은 선거 무관 업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22 new 그니까 선관위장 자리가대법관들 마지막 쉬어가는 자리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남사랑이(울산) 작성시간26.06.22 new 그따위로 출근해놓고혈세는 듬쁙 챙기고도선거를 개판으로했냐자격이라고는 눈씻고봐도 없는 뻔뻔한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나라 곳곳이 너무 썩은 듯요...우리가 모르는노태악 유사종들이 많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의힘(서울성북) 작성시간26.06.22 new 와 저돈주면 매일출근할수있는데...도둑놈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대법관으로서 받는 월 1,000만 원 이상의 급여에 더해, 선관위원장 겸직에 따른 월평균 400만~500만 원대 비상임 수당을 추가로...저런 인간들이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사람들을 같은 인간으로생각은 하겠는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