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박성재 징역 25년 법정구속... 법원 “계엄 성공할 줄 알고 가담”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박성재
    1심
    징역 25년 선고
    법정구속...

    법원
    “계엄
    성공할 줄 알고 가담”

    "계엄 위헌성 알고도
    관련 후속조치”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22일 내란중요임무종사,
    직권남용 등 혐의로
    기소된 박 전 장관에게
    징역 25년을 선고하고
    “증거인멸 우려가 있다”며
    박 전 장관을
    법정구속했다.

    재판부
    “12·3 내란은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과
    그 추종 세력에 의한
    ‘위로부터의
    내란’”이다

    “국민주권,
    민주주의, 법치주의를
    뿌리째 흔든 행위”다

    “박 전 장관은
    법무부 장관으로서
    헌법을 수호해야 할
    무거운 책무가 있었는데도,
    12·3 비상계엄이
    성공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직무를 외면하고
    가담했다”고 했다.
  • 작성자 애드(서울은평) 작성시간26.06.22 new 날도 더운데~
    운수대통이구나.
    독방안에서 두창이 만난걸 회상하면서 질질 짜거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어려운 시기에
    공짜밥을 먹게 생겼으니

    맞네요
    운수대통 ㅎ
  • 작성자 영남사랑이(울산) 작성시간26.06.22 new 꼴랑25년?
    그래도 좋은소식이네
    저것들은 누릴것 다누리고
    여태잘살았지
    이젠 콩밥 먹으면서
    된서리 맛좀봐라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법무부 장관시절
    김건희의 돌쇠놈 주제에
    국회에 나와
    민주당 의원들을 째려보던 모습
    지금도 눈에 선하네요
  • 작성자 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22 new 감방가서 법을 더 공부하며 회개해라.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2222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